팻바이크 타고..

불금엔 또 왕십리

오랫만에 양꼬치..

[More View]

진수 성찬 ㅎ ~

전복 시금치 댄장국 짱 맛있음.

[More View]

보리 굴비 찜.

보리 굴비 찜과, 병아리 콩 밥 ㅎ~

[More View]

돈까스 도시락.

맛 없음 ㅎ ~

[More View]

막이오름

다행히 웨이팅 없었다..

[More View]

엄마표 청국장

엄니가 맹글어 주신 청국장.

[More View]

심플 저녁..

평상시에 너무 많이 먹는다...

[More View]

노래방 리뉴얼..

이것도 잠깐 지나가는 것임을..

[More View]

홍대에서 불금

오랫만에 홍대 한바퀴 돌았는데.. 지나간 인연은 찾지 말자.

[More View]

차례상..

1월 1일 차례는 처음이다..

[More View]

3잡 준비중

3잡 어느정도 진행 되면 4잡 바로 진행.

[More View]

왕십리..

생굴은 도저히 못먹겠다 ㅎ~

[More View]

병아리콩 팝콘

맥주 안주로 아주 좋아..

[More View]

과메기 파티

삼실 옥상에서.. 해가 갈 수 록 사람들이 줄어 드는 구나.

[More View]

밥.

1일 1밥하기.

[More View]

팝콘

뜬금없이 집에서 팝콘 튀겨 먹고 싶어서 마트에 갔는데 죄다 랜지용

[More View]

오랫만에 야근.

월 1억짜리 SI 업체 선정하느라고..

[More View]

끝판왕

모니터 거치대의 끝판왕을 만났다..

[More View]

김치 찌개.

내가 했지만.. 정말 맛있다.. 담부턴 뭘 하든 양조절을 잘 해야지..

[More View]

아~ 천년 동안도.

내 젊음이 숨어 있는곳..

[More View]

엄니표 도토리 묵

꽤.. 괜찮았다.. 간장 VS 김치.

[More View]

구절판.

엄니 집에 김치 가지러 갔다 안산으로 급 코스 변경해서 들른 대지갈비집에서 나온 구철판 ㅎㅎㅎㅎㅎ

[More View]

닭다리 구이와 샐러드

너무 너무 맛있다.

[More View]

어쩌다 보니 아이폰이

일주일씩 돌아가면서 쓰는 폰.

[More View]

콩나물밥

버섯을 넣으니 향이 아쥬 그냥 끝내줌

[More View]

맥북

드디어 내 손에 들어온 맥북 ~

[More View]

양배추..

양배추가 이렇게 달달 하다니..

[More View]

오랫만에 삼계탕.

이보다 더 좋은건 없는 듯.

[More View]

옥 화분.

시들지않아 좋다.

[More View]

불금엔

여지 없이 어김 없이 왕십리.. 시장 루프탑.

[More View]

사람되라고..

마늘 도시락이다

[More View]

아싸...

아레나 대전에서 이겼다

[More View]

숙성회.

숙성 회무침과 1++ 한우... 넘 과한거 아녀?

[More View]

옛날 택

입색로랑과 발랑시아가 ㅎ~

[More View]

몇일째..

점심으로 핫도그만 주구창창 먹고 있음 ㅎ~

[More View]

사당에서..

사당에서 급 벙개

[More View]

압구리..

생각보다 밥값이 적게 나왔다.

[More View]

불금엔 또 왕십리..

이쯤 되면 왕십리에 오피스텔 하나 얻자..

[More View]

도시락.

점심 도시락

[More View]

또 왕십리..

생 축 해주러 왕십리 코스는 늘 똑같다.. ㅎ~

[More View]

First 1 2 3 4 5 6 7 8 910  Next End